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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약관

아래의 약관을 확인 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제1조(목적 등)
① 교회관리시스템 [http://u-cms.co.kr] 이용자 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합니다)은 이용자가 "교회관리시스템"(이하 "교회관리시스템"이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교회관리시스템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②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가 교회관리시스템이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등록하기" 단추를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약관에 정하는 이외의 이용자와 교회관리시스템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

제2조(이용자의 정의)
"이용자"란 교회관리시스템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교회관리시스템 회원으로 가입하여 교회관리시스템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회원 가입)
①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는 교회관리시스템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등록하기" 단추를 누르는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교회관리시스템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신청한 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6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6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교회관리시스템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교회관리시스템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교회관리시스템의 승낙이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항의 회원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교회관리시스템은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교회관리시스템 및 디바인소프트이하 운영하는 모든 패밀리사이트를 이용가능합니다,

2. 회원을 위한 섹션 및 컨텐트 서비스, 맞춤 서비스

3. 기타 교회관리시스템이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② 교회관리시스템은 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제1항에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교회관리시스템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교회관리시스템이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교회관리시스템은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교회관리시스템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이용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이용자는 교회관리시스템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 등록을 말소해 줄 것(이용자 탈퇴)을 요청할 수 있으며 교회관리시스템은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이용자의 회원 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②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교회관리시스템은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교회관리시스템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교회관리시스템을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상용폰트를 등록하고 요청하고자 하는 경우


③ 교회관리시스템이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인 회원에게 회원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7조(이용자에 대한 통지)

① 교회관리시스템이 특정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교회관리시스템이 부여한 메일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교회관리시스템이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1주일이상 교회관리시스템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8조(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교회관리시스템은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교회관리시스템이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9조(교회관리시스템의 의무)

① 교회관리시스템은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② 교회관리시스템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③ 교회관리시스템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④ 교회관리시스템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교회관리시스템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10조(이용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교회관리시스템이 관계법령,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해서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이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교회관리시스템에 통보하고 교회관리시스템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1조(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교회관리시스템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3. 교회관리시스템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다른 회원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5. 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음성 등이 담긴 메일을 보내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게시하는 행위.

6.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다음의 직원이나 다음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모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8.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9.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이용자를 괴롭히는 행위

10. 다른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저장,공개하는 행위

11.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메일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회관리시스템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12.. 교회관리시스템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②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교회관리시스템은 본 약관 제6조 제2, 3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교회관리시스템이나 다른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2조 (공개게시물의 삭제)

이용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교회관리시스템은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공개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이용자의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2.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내용

3.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4.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5.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제13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교회관리시스템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교회관리시스템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교회관리시스템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교회관리시스템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상용폰트를 함부로 올리거나 라이센스 위반사항을 에 관하여 교회관리시스템는 책임이 없으면 등록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제14조 (약관의 개정)

① 교회관리시스템은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교회관리시스템이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③ 교회관리시스템이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개정된 내용이 관계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한 개정 이전에 회원으로 가입한 이용자에게도 적용됩니다.

④ 변경된 약관에 이의가 있는 이용자는 제6조 제1항에 따라 탈퇴할 수 있습니다.

제15조(재판관할)

교회관리시스템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 칙


본 약관은 2004. 9. 1. 부터 적용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약관



1. 총칙

첫째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둘째 디바인소프트은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디바인소프트은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하여 고객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셋째 디바인소프트은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넷째 디바인소프트은 개인정보보호정책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고객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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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필수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회원 아이디, 비밀번호, 전화번호, 이동전화, 주소, 이메일, 이메일 수신 여부, 직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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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계약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본인확인 정보로써 ID와 비밀번호, 성명, 주민등록번호 결제방법에 따라
a.거래은행명, 계좌번호, 거래자 성명
b.신용카드종류, 카드번호, 유효기한, 비밀번호, 할부기간
c.휴대폰번호
배송 혹은 당첨금 입금에 필요한 정보로써 받는 사람의 성명과 주소, 우편번호, 연락처 등



3.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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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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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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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전화번호 : 청구서, 경품과 쇼핑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주민등록번호, 주소 : 인구통계학적 분석 자료(이용자의 연령별, 성별, 지역별 통계분석)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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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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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3자에 대한 제공

디바인소프트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히 다음의 경우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것입니다.
제휴관계 : 디바인소프트은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및 서면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고객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휴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제휴관계가 종결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고지하거나 동의를 구합니다.
위탁 처리 :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 처리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위탁처리 업체명과 위탁 처리되는 개인정보의 범위, 업무위탁 목적, 위탁 처리되는 과정, 위탁관계 유지기간 등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합니다.
매각, 인수합병 등 : 서비스제공자의 권리와 의무가 완전 승계, 이전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당한 사유와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할 것이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고지 및 동의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공지사항을 통해 최소 10일 이전부터 고지함과 동시에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1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합니다.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7. 개인정보의 열람·정정

고객께서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디바인소프트 홈페이지의 『회원정보변경』항목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단, ID, 성명, 주민등록번호는 별도의 절차를 통해 정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께서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8.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회원 탈퇴)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고객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고객께서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홈페이지 첫 화면의 『나의쇼핑수첩』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시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이메일 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동의 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고객께 지체 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디바인소프트은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9.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고객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고객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고객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디바인소프트은 지체 없이 그 정보를 열람·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10.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기술적 대책
디바인소프트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디바인소프트은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디바인소프트은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대책
디바인소프트은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입사 시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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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디바인소프트은 즉각 고객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1. 게시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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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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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고객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고객께서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4.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디바인소프트은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께서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디바인소프트은 고객과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민원처리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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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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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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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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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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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관리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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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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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이 청소년에게 유해한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본문란에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것이 부호, 문자, 영상 또는 음향의 형태로 표현된 경우(해당 전자우편의 본문란에는 직접 표현되어있지 아니하더라도 수신자가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기술적 조치가 되어 있는 경우를 포함)에는 해당 전자우편 의 제목란에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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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소년보호법에 의하여 청소년 유해매체물로 결정,고시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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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고지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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